깁는 헝겊

깁는 헝겊



뼈 당신은 몸을 좀 고생시켜야 한다는 말을 속으로 삼켰다. 수제노도 나와 같은 생각인지 남모르게 로튼의 눈사람 같은 몸집을 내려다봤다. 그러나 로튼은 우리의 의미심장한 눈길을 느끼지 못했는지 여전히 살집이 많은 얼굴에 곡선을 그리며 웃고있었다. 어찌됐든 브러버드의 본거지가 가장 궁금했던 나는 사소한 문제는 거론하지 않고 로튼에게 물었다. "그럼 브러버드의 본거지가 어디죠?" "비라이턴의 외각 지역이더군. 그냥 보기에는 평범한 음식점인데 피드라를 포함한 수상한 놈들이 그 곳으로 들어가서 나오지 않았어. 그리고남모르게 비밀 입구를 통해 지하로 내려가던걸." "브러버드가 얼마나 있는 줄은 알아요?" 그러자 로튼은 잠시 생각에 잠겼다가 입을 열었다. "내가 확인한 바로는 적어도 30명 이상이야. 하지만 더 있을지도 모르지. 지하는 확인하지 못했거든. 어쩌면 피드라의 유일무이한 무기인좀비들이 있을지도 몰라." 생각보다 인원수가 얼마 되지 않았다. 우리보다야 많지만 본거지치고는 너무 적다는 느낌을 감출 수 없었다. 하지만 지하에 다른 사람들이 있을지도 모르는 일이었다. 그리고 전처럼 무수한 좀비들이 진을 치고 있을지도 몰랐다. "아무래도 좀비에 대한 대책이필요하겠군요." "그렇지. 그리고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외국으로

목놓아 우는 것은 창피하다는 생각은 사라지고 없었다. 죽어간 사람들에

드라에게, 수제노는 다른 사람에게 달려들었다. 그러나 나는재빨리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