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엄치다

헤엄치다



되돌려 놓다 그러나 어느 때부턴가 마리엔은 르미엘 왕자에게 초롱거리는 눈빛이 아니라 경멸 어린 눈빛을 보냈다. 그리고 그 후부터 르미엘 왕자와 마리엔은 마치 어렸을 때의 일은 깨끗이 잊어버린 것 같은 사이가 되었다. 물론 마리엔의 일방적인 외면이었지만 말이다. 그런데 팡세를 마신 이후 마리엔은 무슨 생각인지는 몰라도 르미엘 왕자를 외면하지 않았다. "르미엘을 위해서라도 마리엔은 없어져야 해요." 오펠리우스 왕비는 누구에게 하는 말인지 모른 말을 중얼거렸다. 과거에도 르미엘 왕자는 라이언 왕자와는 달리 제멋 대로인 면이 많았지만-여자를 줄줄이 달고 다니는 것도 그렇고 아직 약혼을 하지 않은 것도 그렇다- 요즘 들어서는 더욱 그랬다. 오펠리우스 왕비는 이 모든 것이 마리엔 때문이라고 생각했다. 예전부터 마리엔은 거머리와 같은 존재였다. 거머리는 들러붙어서 피를 빨아먹기 전에 박멸해야하는 존재다. 오펠리우스 왕비의 얼굴에 의미심장한 미소가 떠 슬롯머신 슬롯머신사이트 슬롯머신쿠폰 르와 싸워서 이긴 대가로 준 반지. 두 반지 모두 어디 하나 흠이 간 곳 없이 깨끗했다. "바보. 마법 반지를 한 번도 사용해보지도 못하고 죽다니. 이게 얼마나...... 비싼 건데. 다시는 너한테 이런 거 안 만들어줄 거야." 입술이 떨리면서 억눌린 울음이 흘러나왔다. 서서히 손을 뻗어 반지들을 빼낸 나는 내 손가락에 끼웠다. 손이 떨려 그 걸 내 손에 끼기까지는 오랜
충돌하다다. 하긴 궁전이 있는 곳이라 국외 다음으로 안전한 곳이었다. 그러나 최근 계속되는 황실 측의 패배로 감출 수 없는 불안감이 둥실둥실 떠다니고 있었다. 그러나 비라이턴의 분위기보다는 브러버드를 찾는 것이 급선무였기에 우리는 그 때부터 동분서주했다. 그러나 체르만 암살길드의 다른 사람들까지 동원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쓸만한 정보는 얻을 수 없었다. 10년 간이나 꽁꽁 숨어있었을 브러버드를 쉽게 찾을 거란 생각은 하지 않았지만 때때로 초조해졌다. 가슴이 두근거리고 호흡이 가빠오는 기묘한 초조함. 애가 타지만 흥분과도 비슷한 감정이었다. 그럴 때면 크게 심호흡을 하며 스스로를 진정시켰다. '이제 멀지 않았다. 조금만 참자'라고. 그렇게 며칠이 지났다. 사방이 어수선하고 용병들이 넘쳐 나는 덕에 수색은 여전히 제자리 걸음이었다. 오늘도 별다른 성과를 거두지 못한 우리는 한밤중에 숙소로 모였다. "이대로는 일년이 지나도 못 찾겠어!" "그렇게 안달하지 말다.


달내 이름을 부르려다가 주위의 눈을 생각해 그만둔 것 같았다. 거의 뛰어오다시피 벽난로로 다가온 두 사람은 앉을 생각도 하지 않고 나에게 질문 공세를 퍼부었다. "마리엔?" "어떻게 여기 계시는 겁니까?" "어라? 라디폰 공작이 아무 말도 하지 않았어?" 내 말에 에릭과 이블로는 서로의 얼굴을 보았다가 고개를 저었다. 그 모습에 나는 라디폰 공작이 대단하다는 것 먹튀검증사이트 먹튀폴리스 먹튀폴리스꽁머니 를 생각하느라 이런 변화를 느끼지 못했다. 아리란드가 다시 플로라 공주의 얼굴을 봤을 때는 이미 플로라 공주는 미소짓고 있었다. "그런가? 하지만 몇 달 동안 전혀 보지 못했는걸. 무슨 일이라고 있니?" 아리란드는 뭔가 이상함을 느끼고 말했다. 아무리 마리엔이 바빠도 몇 달 동안 시녀를 통해서 안부를 전해온 적도 없었다. 마치 마리엔의 존재 자체가 사라진 것처럼 그 이름을 입에 올리는 자도 없었다. 나미르 백작은 아리란드가 마리엔이 친 딸 같다는 말을 할 때마다 한없이 불쌍하고 한없이 불타오르는 눈을 하곤 했다. 그건 다른 사람들도 마찬가지였다. 때문에 아리란드는 매번 마리엔에 대한 소식을 물어보려다가도 그만 입을 닫고 마는 것이다. 아리란드는 이번에야말로 무엇인가를 알 수 있지 않을까 하고 플로라 공주를 보았다. 그러나 플로라 공주는 헤헤 웃으며 말했다. "전혀요. 너무 건강해서 문제죠
출생수 없이 상황을 제대로 설명을 드리지 못한 점은 있습니다." "그래. 그럼 물러가 보라." 레이만 왕자의 말에 기사들은 고개를 숙여 예를 표한 후 물러갔다. 나는 그들이 사라지자 남모르게 침을 꼴깍 삼켰다. 나를알아봤든 아니면 붉은 뱀으로 생각했든 어느 쪽이든 좋을 것이 없었다. "오랜만이군요." 레이만 왕자를 살짝 올려다봤던 나는 황급히 눈을 피하며 대답했다. "무슨 말씀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외국으로

목놓아 우는 것은 창피하다는 생각은 사라지고 없었다. 죽어간 사람들에

드라에게, 수제노는 다른 사람에게 달려들었다. 그러나 나는재빨리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