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위        큰 목표는 그를 죽 

가위        큰 목표는 그를 죽 


   고 있었지만 이 것 


  물건이 보였다. 그러나 자세한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나는 장식용으로 놓여있는 납작한 도자기를 가져와 그 곳에 액체를 부었다. 액체의 양이 줄어들면서 꽃병 밑에 그려진 특이한 문양의 그림이 서서히 모습을 드러냈다. 그 것을 보는 오펠리우스 왕비가 나지막한 신음소리를 내면서 몸을 움츠렸다. 마침내 꽃병 안에 든 액체를 모두 따르자 두 개의 덩어리가 뚝 떨어졌다. 그 것은 붉은 머리의 작은 솜인형과 큼지막한 회색의 쥐였다. 쥐는 죽어있었지만 그 것을 본 두 여인은 비명을 질렀다. 내가 쥐를 손가락으로 뒤집어 보는 사이 항시 대기하고  


 
 



추천바로가기 클릭!!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외국으로

목놓아 우는 것은 창피하다는 생각은 사라지고 없었다. 죽어간 사람들에

드라에게, 수제노는 다른 사람에게 달려들었다. 그러나 나는재빨리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