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재하지 않는다는 것, 그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 그



같았다. 역시 노리는 것은 우리였어. 지금까지 우리가 대부분지붕 위에서 습격했기에 사람들은 건물 위를 살피며 지나가고 있었다. 하지만 여기까지 오면서 우리가 미리 설치해놨던 인형들 덕분에 주의가 많이 산만해진 상태였다. 암살자 중 한 명의 연락으로는 이 군대는 인형을

어떻게 할까 생각하며 즐거워했던 일이 현실로 이루어진 것이다. "그래. 시우리스 숲에 놔뒀던 선물들은 잘 받았나?" 피드라가 광기에 젖은 눈을 번뜩이며말했다. "잘 받았지. 아주 멋진 선물이었어. 보답을 해주려고 여기까지 왔지. 사양은 하지마." "선물이라면 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외국으로

목놓아 우는 것은 창피하다는 생각은 사라지고 없었다. 죽어간 사람들에

드라에게, 수제노는 다른 사람에게 달려들었다. 그러나 나는재빨리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