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가빠지고 있었다

점점 가빠지고 있었다



다. 내가 누구를 데려왔는지. 오직 나만 알고 있었다. 그 생각을 하니 실소를 금할 수 없었다. 남들이 알지 못하는 걸 알고 있는 건 즐거운 일이다. 그러니까 웃는다. 웃어야만 했다. "아인이랑마르크, 씨스를 데려왔어." 내 말에 사람들은 못들을 걸 들은 얼굴이 되었다. 그러나 그들이 어떤 얼굴을 보이든 말든 나는 말을 계속했다. "그리고 우드랜과 다른 기사들도 데려왔어. 하나도 빠짐없이." "공주님." 보나인이 조용히 나를 불렀다.

자라 타국으로 보내려했으며, 덕분에 마리엔 공주님께서는 목숨을 잃을 뻔하셨소. 이 죄를 어찌 사죄할 것이오!" 프란시아 대신관의 노기 띤 호통에 홀 안에 모여있던 사람들이 움찔했다. 프란시아 대신관이 바로 자신에게 질책을 하는 것처럼 말이다. 나는 속으로 프란시아 대신관에게 박수를 열심히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외국으로

목놓아 우는 것은 창피하다는 생각은 사라지고 없었다. 죽어간 사람들에

드라에게, 수제노는 다른 사람에게 달려들었다. 그러나 나는재빨리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