된다. 이 모든 것이 끝나면 다시 한번 대신관

된다. 이 모든 것이 끝나면 다시 한번 대신관



줘야 좋을까, 하는 생각이 하니 정말 행복해서 견딜 수 없었다. 드디어복수의 때가 온 것이다. 그런데 내가 나서기도 전에 로튼이 옆으로 다가와 피드라에게 말을 걸었다. "오랜만이야." "네 놈도 왔었더냐?" 피드라가 눈을 번뜩이며 물었지만 로튼은 여전히

에는 안쓰러움이 숨어있었다. 이 두 사람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요즘 들어 나를 굉장히 조심스럽고 부드럽게 대하고 있었다. 물론 진심이 아닌 사람도 있겠지만 말이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외국으로

목놓아 우는 것은 창피하다는 생각은 사라지고 없었다. 죽어간 사람들에

드라에게, 수제노는 다른 사람에게 달려들었다. 그러나 나는재빨리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