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답을 하기 꺼려지는지 자꾸 우물거렸다.

대답을 하기 꺼려지는지 자꾸 우물거렸다.



지 얼굴을 찡그리고 있었다. "그 손 놔." 그 짤막한 말과 함께 세린이 양켄센의 복부에 주먹을 퍽 내질렀다. 얼마나 세게 쳤는지 순간적으로 숨이 막힌 듯한 모습이었다.

뜻밖의 제안인지 눈이 동그래졌다. 그러나 곧 기분 나쁜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거절이다, 히히히. 너희는 친구의 살을 먹어본 적이 있어? 너희는 어머니의시체를 남들이 토막내고 있는 걸 본 적이 있어?! 알고 있는 사람들이 하나둘 비참하게 죽어 가는 걸 보면서도 끝까지 살아남으려고 발버둥친 적이 있냐고!!" 피드라의 말은 처음에는 질문이었지만 나중에는 한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외국으로

목놓아 우는 것은 창피하다는 생각은 사라지고 없었다. 죽어간 사람들에

드라에게, 수제노는 다른 사람에게 달려들었다. 그러나 나는재빨리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