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환각적인 공간을 만들어내고 있었다. 그러나 기둥 사이사이

같은 환각적인 공간을 만들어내고 있었다. 그러나 기둥 사이사이



점 아테다가, 시우리스 숲이 멀어져가고 있었다. 그 뒤로 나와 수제노는 계속 동쪽을 향해 달렸다. 말이 지친 것 같으면 새 말로 바꿔 탔다. 내가 보석을 가지고 있고 체르만 암살길드의 지원도 있었기에 돈 문제는 전혀 없었다. 처음에는 체르만 암살길드에서 제대로 지원을 해주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그 것은 아니었다. 수제노를 보내는 것도 혼자 쳐부수라는 것이 아니라 확실한 정보를 알아오길 바라는 것이었다.

은 치워졌지만 날씨 때문인지 아니면 다른 일 때문인지 사람들은 보이지 않았다. 나는 세린에게 안겨서 울었던 곳을 잠시 쳐다보다가 앞쪽건물로 걸어갔다. 그 곳은 훈련장에 딸린 건물로 업무를 보는 곳, 악천후를 대비한 실내 훈련장, 휴식을 위한 장소, 침실 등 기사들을 위한 모든 것이 마련된 장소였다. 시설도 잘 돼있어 이 곳이 집보다 더 좋다는 기사들도 있었다. 이 곳에 들어와 본 적은 그리 많지 않았지만 만나려는사람을 찾기는 쉬웠다. 출입구로 들어가자마자 거실에 모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외국으로

목놓아 우는 것은 창피하다는 생각은 사라지고 없었다. 죽어간 사람들에

드라에게, 수제노는 다른 사람에게 달려들었다. 그러나 나는재빨리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