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럴 줄 알고 바로 온 거다. 나는 재빨리

그럴 줄 알고 바로 온 거다. 나는 재빨리



만족한 표정을 지었다. "좋습니다. 프리란드 대신관님, 이번에는 제가 맡겼던 것들을 돌려주실 수 있겠습니까?" 라디폰 공작이 돌려 받은 것은 다섯 개의 유리병이었다. 다섯 개의 유리병에는 내 방에서 나왔던 유리병과 같은 글귀가 적혀있었다.

이언 왕자와 플로라 공주는 거의 무표정에 가까웠고, 르미엘 왕자는 불만이 가득한 얼굴로 아예 창 밖을 내다보고 있었다. 참석하지 않으려는 것을 억지로 이 자리에 오게 했다는 것을 아는 국왕은 그런 르미엘 왕자에게 어떠한 꾸중도 하지 않았다. 사실은 자신도 그의 아들처럼 이 현실을 외면하고 싶었다. 인정하고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외국으로

목놓아 우는 것은 창피하다는 생각은 사라지고 없었다. 죽어간 사람들에

드라에게, 수제노는 다른 사람에게 달려들었다. 그러나 나는재빨리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