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긴 했지만 그렇게 신통한 것들은 아니었다. 어설픈 거짓말을 하는

오르긴 했지만 그렇게 신통한 것들은 아니었다. 어설픈 거짓말을 하는



상황으로는 오펠리우스 왕비를 끌어들일 만한 증거가 없었다. 하지만 로튼이 아리란드 전하의 방을 조사해서 뭔가 알아낸다면 달라질 수도 있었다. 그 때를 기다릴 것이다. 홀은 흡사 폭풍우라도 만났던 것처럼 썰렁해졌다. 사람들은 허탈한 눈으로 양켄센이 사라진 문 쪽을 보다 이내 나에게 시선을 보냈다. 눈에 놀라움과 감탄, 불안 등의 여러 가지 감정이

1개째 상자를 열어 보여주려는 상회 사람을 만류했다. 이들의상회애(商會愛)에는 찬탄을 금할 수 없었지만 그 때마다 쏟아지는 단골이 되라는 말은 질릴 지경이었다. 그는 위에서 상회의 자랑을 따로 외우게 하고 다니지 않는지 의심이 갔다. "이제 그만 됐습니다. 내용도 훌륭한 것 같고. 그러니 그만 확인합시다." "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외국으로

목놓아 우는 것은 창피하다는 생각은 사라지고 없었다. 죽어간 사람들에

드라에게, 수제노는 다른 사람에게 달려들었다. 그러나 나는재빨리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