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서 하나의 짐마차

에서 하나의 짐마차



것은 아니겠지? 어쩌면 오늘 온 것은 증거 인멸을 위해서였을지도 모르겠다. 그러나 내가 그럴 줄 알고 바로 온 거다. 나는 재빨리 다가가 꽃병 안을 들어다보았다. 그 곳에는 물이 아니라 붉은 색의 액체가 잔뜩 들어있었다. 피는 아닌지 아무런 냄새로 나지 않았다. 그 불투명한 액체 속에 작은 인형

없는 관이 뚜껑이 열린 채 알록달록한 속을 내보이고 있었다. 그 안에는 꽃들로 가득 했던 것이다. 겨울이라 구하기 힘들었지만 제 1공주궁의 시녀들이 정성스레 아름다운 꽃들만 모아 만든 화환들이 구슬픈 예식과는 어울리지 않는 향기를 풍기고 있었다. 향기는 관에 배어드는 것은 물론 신전 전체로 퍼져나갔다. 강렬한 향기는 신전에 있는 모든 사람들의 코를 간질였다. 오펠리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외국으로

목놓아 우는 것은 창피하다는 생각은 사라지고 없었다. 죽어간 사람들에

드라에게, 수제노는 다른 사람에게 달려들었다. 그러나 나는재빨리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