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을 낼 수 있었다. 레

힘을 낼 수 있었다. 레



마 못하는 겁니까?" 내가 날카롭게 말하자 양켄센이 어떻게 하나를 지켜보던 귀족들이 수군거리기 시작했다. 그리고 의심스럽다는 눈빛들이 양켄센에게 쏟아졌다. 결국 양켄센은 쩔쩔매다가 질끈 눈을 감았다. 그리고 웅얼 웅얼거리던 양켄센은 한참만에 눈을 떴다. 나는 차가운 미소를 머금은 채 물었다. "어떤 함에 저주가 걸린 병이 들어있나요?" "그건...세 번째 함입니다." 그러나 양켄센의 목소리에는 자

말을 믿지 않는다는 말이었으니까. 그 말에 프란시아 대신관이 불쾌하다는 듯이 인상을 찡그렸다. 그도 그럴 것이 당대의 현인으로, 선인으로 불리는 자신에게 거짓말을 한 것이 아니냐고 묻는 것과 마찬가지 말이었던 것이다. "그럼 나미르 백작께서는 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외국으로

목놓아 우는 것은 창피하다는 생각은 사라지고 없었다. 죽어간 사람들에

드라에게, 수제노는 다른 사람에게 달려들었다. 그러나 나는재빨리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