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마리엔이라고 부른 것을 기억해내고 흠칫해서 물

를 마리엔이라고 부른 것을 기억해내고 흠칫해서 물



말에 피식 웃었다. 허세인지 아니면 완전히 미쳐서 상황 판단이 되지 않는 건지모르겠지만이미 도망칠 곳은 없었다. 조금 전의 여흥으로 인

통과할 수 있었다. 처음 지하에 발을 내딛자 나타난 것은 넓은 거실이었다. 계단이 왼쪽에 위치한 거실에는 고급스러워 보이는 양탄자가 깔려있었고, 여러 개의 식탁과 의자들이놓여있었다. 가장자리에 금박이 입혀진 벽지가 지하와는 어울리지 않는 밝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 위에 브러버드의 상징이 수놓아진 커다란 천이 벽면을 하나 가득 차지하고 있었다. 다른 벽에는 마법등이 박혀있어 이 공간을 대낮처럼 밝히고 있었다. 지하라기보다는부잣집 거실에 들어온 것처럼 아늑하고 깨끗한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외국으로

목놓아 우는 것은 창피하다는 생각은 사라지고 없었다. 죽어간 사람들에

드라에게, 수제노는 다른 사람에게 달려들었다. 그러나 나는재빨리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