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 힘이 없는 갈대가 아니

불면 힘이 없는 갈대가 아니



뻗었다. 살짝 스쳤는지 볼이 화끈거렸다. 그러나 창은 일순간 길이가 길어진 것처럼 여전히 뻗어나갔다. 상대는 위험을 감지하고 반사적으로 앞으로 눈을 돌렸지만 그 때는 이미 창날이 왼쪽 가슴에 박힌 뒤였다. 역시 단번에 죽이려면 심장이나 목, 머리를 노리는것이 제일이었다. 그러나 나는 상대가 죽었는지 어땠는지를 확인할 사이도 없이 재빨리 허리를 숙였다. 원래 내 머리가 있었을 자리로 부웅, 하고 무언가가 휘둘러지는 것이 느껴졌다. 그 사이에 일어난 바람이 머리를 흩트려

얼마 후에 있을 행사를 대비해 익숙지 않은 비라이턴 상회를 이용한 것을 후회했다.그러나 겉모습만은 예의바른 웃음을 지으며 그렇게 하겠다고 말했다. 다행히 청년의 걱정과는 달리 비라이턴 상회의 사람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외국으로

목놓아 우는 것은 창피하다는 생각은 사라지고 없었다. 죽어간 사람들에

드라에게, 수제노는 다른 사람에게 달려들었다. 그러나 나는재빨리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