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있어." 나와 피드라는 조용히 서로를 노려보았다. 지금까지

수 있어." 나와 피드라는 조용히 서로를 노려보았다. 지금까지



관이 있겠지요?" 나는 과연 레이만 왕자를 믿을 수있는가에 대해 심각하게 고민해보았다. 변명거리가 몇 개 떠오르긴 했지만 그렇게 신통한 것들은 아니었다. 어설픈 거짓말을 하는 바에야 차라리 솔직하게 털어놓는 것이 나았다. 그러려면 레이만 왕자가 내 말을 발설하지 않을 것이라는 믿음이 필요했다. 마침내 일단은 믿어보자는 생각을한나는 크게 숨을 들이마셨다 다시 내쉬었다. 그리고 서서히 입을 열기 시작했다. 내 이야기는 창가로 스며드는 햇살이 밝은 오렌지색으로 변할 때가 돼

제까지만 해도눈이 제법 쌓여있었는데 지금은 깨끗했다. 대신 길이 아닌 곳은 치워버린 눈까지 쌓여 하얀 언덕들이 작은 봉우리를 내밀고 있었다. 훈련장의 눈은 치워졌지만 날씨 때문인지 아니면 다른 일 때문인지 사람들은 보이지 않았다. 나는 세린에게 안겨서 울었던 곳을 잠시 쳐다보다가 앞쪽건물로 걸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외국으로

목놓아 우는 것은 창피하다는 생각은 사라지고 없었다. 죽어간 사람들에

드라에게, 수제노는 다른 사람에게 달려들었다. 그러나 나는재빨리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