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라 며칠 전에는 꽤나 유명한 기사를

모자라 며칠 전에는 꽤나 유명한 기사를



게 퍼진 것이 아니라 어떤 곳은 많게, 어떤 곳은 적게 분포되었다. 과연 로튼의 말대로 그 것은 어떤 글귀를 만들어내고 있었다.

는 대신 두 사람에게 환영한다는 의미로 팔을 활짝 펼쳐 보이며 말했다. "아리란드 전하, 어서 오십시오. 로튼도 잘 왔어요." "이게 무슨 행동이십니까? 아리란드 전하는 몸이 불편하시단 말입니다." 사람들을 헤치고 다가온 나미르 백작이 눈에 칼을 세우고 말했다. 뒤에 앉은 레프스터 국왕의 눈에 보이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말이다. 그나마 레프스터 국왕이 버티고 있고, 무도회의 흥겨운 분위기 덕에 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외국으로

목놓아 우는 것은 창피하다는 생각은 사라지고 없었다. 죽어간 사람들에

드라에게, 수제노는 다른 사람에게 달려들었다. 그러나 나는재빨리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