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에게, 수제노는 다른 사람에게 달려들었다. 그러나 나는재빨리몸

드라에게, 수제노는 다른 사람에게 달려들었다. 그러나 나는재빨리몸을



는 허리를 굽혀 죽어버린 자의 옷에다 대고 창을 쓱쓱 문질렀다. 창을닦고 있는데 방문이 달칵, 하고 열

가 나와서 그 주변을 쑥대밭으로 만들어버렸다고 하더군. 피드라의 아버지는물론 거동이 불편한 할아버지 내외와 그 주변에 살던 이웃까지 모두 죽여버렸지. 당시 그 곳은 빈민촌이었으니 누구도 말리는 사람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외국으로

목놓아 우는 것은 창피하다는 생각은 사라지고 없었다. 죽어간 사람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