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대답했다. 그 이상의 대답을

이 대답했다. 그 이상의 대답을



에 있으려고 제자리에서 계속 뛰어오르는 고집 센 아이와 같이 햇살에 지지 않으려고 눈싸움을 벌였다. 왠지 해답은 그 안에 있을 것 같았다. 그 사이 로튼은 창문 앞에서 이리저리 왔다갔다하더니 유리창에 손을 댔다. 로튼이 애무하는 듯한 부드러운 손길로 유리창을 더듬는 가운데 달칵거리는 소리가 들렸다. 오펠리우스 왕비가 찻잔을 받침대 위에 내려놓으면서 생긴 소리였다. 평소에는 아주 조용히 내려놓던 왕비가 이번에는 두 개를 맞부딪쳐 깨버릴 정도로 세게 내려놓았다. 그러나 본인의 의도라기보다는 손이 제멋대로

이라고 할 수 있는 옵스크리티의 장로 중 한 명인 로튼이다. 네 소개는 하지 않아도 돼. 라디폰 공작에게 들은 적이 있지." 생전 처음 듣는 말이었다. 라디폰 공작이 흑마법사를 포섭하고 다닌 것하며, 옵스크리티라는 집단도 말이다. 도대체 라디폰 공작은 내가 모르는 곳에서 무슨 짓을 하고 다니는 거야? 라디폰 공작이 여기저기 들쑤시고 다니는 것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외국으로

목놓아 우는 것은 창피하다는 생각은 사라지고 없었다. 죽어간 사람들에

드라에게, 수제노는 다른 사람에게 달려들었다. 그러나 나는재빨리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