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 다음 사라졌다. "왜 이래요?" 비록 로튼

준 다음 사라졌다. "왜 이래요?" 비록 로튼



해서인지 입을 열었다. 그와 함께 수증기처럼 보이는 입김의 양이 많아졌다. 그러자 옆에 있던 사람 중 한 명이 손을 호호 불면서 말했다. "그러게 말이야. 그래도 여긴 너무 추워. 이 곳 지부 녀석들은 뭘 하고 있었기에 우리까지 이 곳에 오게 만든 거야?" 그의

마리엔의 속마음을 알고 있었던 것은 자신이 아니라 에릭이었던 것이다. 관심 없는 척하고, 차갑게 대해도 그런 작은 것하나 놓치지 않을 정도로 신경을 쓰고 있다는 증거였다. 에릭의 마음을 알고 있는 세린은 여러 가지로 복잡한 심정이었다. 그러나 에릭은 짤막하게 답했다. "나보다는 네 위로를 좋아할 테니까." 에릭은 그 말을 하고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외국으로

목놓아 우는 것은 창피하다는 생각은 사라지고 없었다. 죽어간 사람들에

드라에게, 수제노는 다른 사람에게 달려들었다. 그러나 나는재빨리몸